정말 죄송합니다
그동안 제가 글이 뜸했죠?
근데 앞으로 한달정도는 더 재테크글이 뜸할것같아서요
8월달에 물류관리사자격증시험이 있어서 공부중인데..
제가 직장을 다니다보니 6시퇴근하고 집에와서 씻으면 7시,
밥먹고 뭣좀하면 8시..
그러면 공부는 많이해봐야 두세시간 할 수 있는데
재테크글 쓰는데는 거의 3~4시간정도 걸립니다
자료찾아봐야죠
복사해서 옮겨야죠
대충줄거리잡고
살붙이고
다듬고 완성하는데 못해도 이정도시간은 걸립니다

물류관리사자격시험은 일년에 한번뿐이라서 이번에 시험망치면 내년까지 1년을 더 기다려야하거든요
게다가 제가 공부를 무지 싫어하는데
내년에 또 이짓거리하려면 머리 아픕니다 ㅎㅎㅎ

그래서 죄송한말씀이오나
아무래도 시험볼때까진 재테크글 올리는건 좀 쉴려구요

뭐 사람얼마나 온다고 이런글까지 올리냐? 하시겠지만..
그래도 얼마안되긴해도 가끔씩 찾아오시는 고마운분들께 죄송한마음은 이루말할수가 없거든요

뭐 그냥 잡다한글이나 신변잡기글같은건 가끔가다가 올릴수도 있겠지만, 어쨌든 재테크글은...어려울것같내요

그동안 몸 건강하시구요^^
그럼 물류관리사시험본 후에 웃는 얼굴로 뵐수있기를!! ㅎㅎ
Posted by 카라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