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보험이 10월3일이 만기일인데 9월쯤이 되니 기존 보험사를 그대로 유지하느냐 다른보험사로 바꾸느냐 고민했었다
그러다가 기존 보험사 콜센터직원에게 전화가 왔다 이번에도 유지해달라고..
뭐..귀찮기도하고 긴급출동서비스도 아직까진 믿을만한것같아서 그냥유지하겠다고 했다.
보험료는 작년과 비슷한 32만원.

며칠이지나 웹서핑중 A다이렉트광고를 보고,

'밑져야 본전인데..'하며 보험료계산을 대충 해보니..
266,000원...?!
어떻게 6만원가까이 차이가 나지..@.@

 

이유는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은 철저하게 인터넷으로만 가입하기때문이란다..
인터넷으로 보험료계산을해도 전화따위 오지않는다 ^^;;
보험 넣으라고 강요하지도않고 계산도 내가 알아서해야하고 자차항목을 뺀다거나 하는것까지도 다 내가 스스로해야하는 철저한 다이렉트보험이기때문!!

 

 

정식으로 이런저런 할인까지 받아서 다시 계산해보니.. 


약 6만5천원 절감~! 야호 신난다!! ㅋㅋ

그래서 올해는 A다이렉트자동차보험으로 가입했당!! ㅋ

 

진짜로 견적을 몇번이고 내 보았지만 다른보험사들처럼 귀찮은 상담전화 따위는 오지 않았다.

그리고 지금 이벤트 기간이라 50명 추첨해서 1만원 주유권도 준다는데.. 나도 당첨시켜줘요!! (-ㅅ-)ㅋ

 

 

 

 

 

* 커미션을 목적으로 작성된 홍보성글입니다.

Posted by 카라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