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크다큐형식으로 만들어진 hangar 10 (격납고 10)이라는 영화의 포스터와 예고편입니다.

 

줄거리

"33년전 악명높은 Rendlesham 숲 UFO 사건 이후, 같은 지역내에서 색슨 골드(Saxon gold)를 찾는 세명의 금속 탐지기 매니아는 자신의 탐험을 촬영하는 동안 놀라운 UFO영상을 캡처하게 된다.

그러나 어둠이 내리고 그들의 네비게이션 장비는 무용지물이 되었을때, 그들은 그들 자신이 무자비한 외계인과의 끔직한 만남에 직면했음을 알게되는데.."

 

이영화는 '렌들샴 숲 사건(The Rendlesham Forest Incident)'이라는 영국에서 일어난 UFO 목격 사건을 모티브로 하고있습니다.

 

"중략...1980년 12월 27일, 오전 시간에 영국 동부 RAF 우드브리지 공군기지 부근에서 일어난 이 기괴한 광경은 정부 기밀 문서 '렌들샴 파일(Rendlesham File)'에 상세히 기록돼 있다.
'설명되지 않은 불빛들(Unexplained Lights)'이라는 제목이 붙은 이 보고서에서 한 미국 공군 중령은 '붉은 태양 같은 빛'을 뿜는 물체가 렌들샴 산림지역의 나무 사이를 통과하는 장면을 목격하게 된 경위에 대해 설명했다.
우드브리지 인근의 RAF 벤트워터스에 있는 기지의 부사령관이었던 홀트는 다음과 같이 적었다. "몇 사람이 숲에서 이상한 빛을 내는 물체를 봤다고 보고했다."
"그 물체는 외관은 금속제였으며 삼각형 모양으로, 너비는 대략 2~3m였으며 높이는 2m 정도였다고 묘사됐다."
"이 물체는 숲 전체를 하얀 불빛으로 밝혔다. 이 물체 자체로는 꼭대기 부위에서 붉은 빛을 내뿜었으며, 바닥 쪽에서는 푸른 빛이 나왔다. 이 물체는 공중을 맴돌기도 했으며 서 있기도 했다."
"경비대원이 그 물체에 다가서자, 물체는 나무 사이로 이동하더니 사라졌다. 그 무렵 인근 농장의 동물들은 광포한 모습을 보였다"고 전했다.
한 시간 후, 이 미확인비행물체(UFO)는기지 뒷문 부근에서 목격됐다...."

 

출처 http://www.aurorasounds.co.kr/board/show.asp?id=free_board&ref=1584&step=1&page=375

 

 

Hanger10(행거10)의 HD 예고편입니다.

자막은 없으니 이해바랍니다 -ㅅ-;; 

 

 

 

 

 

Posted by 카라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