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간 ms 오피스 무료로 사용하기!

 

문서작성 프로그램하면 단연! 워드나 엑셀, 파워포인트로 대표되는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의 오피스(office)프로그램을 떠올리시잖아요~ 그만큼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microsoft office)제품은 세계적으로도 가장 많이 사용되고있고, 또한 그만큼 편리하기도 하지요.

 

그중에서도 ms 오피스 365 (microsoft office 365)제품은 약정기간에 따른 요금 청구방식의 소프트웨어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ms오피스365를 사용하는 첫날부터 요금을 지불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즉, 한달간은 무료로 체험해보실 수 있는 ms오피스365체험판이 있기 때문이지요! 

 

▶MS스토어 바로가기 클릭◀

 

▲클릭하고 MS스토어로 바로가기▲

 

먼저 MS스토어가 링크된 위 그림을 클릭하여 MS스토어로 이동해 주세요.

그리고 사용하시고 싶은 소프트웨어버튼을 클릭하여 주세요.

저는 오피스365를 한달간 무료로 사용해 보기 위해 'Office 365'를 클릭하겠습니다.

 

그리고 그중에서도 Office 365 Home 제품을 클릭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Office.com에서 구입'을 클릭하세요.

 

 

 

'지금 구입' 누르시지 마시고 그 아래 '지금 체험'을 클릭하세요.

 

 

 

그러면 ms office 365 home 체험하기가 나오지요~

그리고 녹색박스의 '한 달 무료 사용 시작'을 클릭하세요.

 

혹시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의 계정이 이미 있으시다면 계정을 입력하시고 로그인하시구요.

없으시다면 '지금 등록'을 눌러서 계정을 새로 만드세요.

그리고 로그인 하세요.

 

 

그러면 동의하라는 창이 뜹니다. 내용 일어보신 후 '동의'누르시고.

 

 

'결제 방법 선택'란을 입력해주세요.

한달 무료사용 기간이 종료 이후 자동결제를 하기 위한 입력란입니다.

그러나 첫달은 무료이므로 안심하세요.

또한 상품금액으로 1,000원이 뜨긴 하는데 이 금액은 청구가 되지 않습니다!

구매를 누르신후 설치하면 끝~!

 

이제부터 한달 동안은 무료로 사용하세요!

 

※하지만 꼭! 기억하세요!

오피스365를 무료 체험만 원하시는 분이라면 한달이 지나기전에 반드시 약정을 취소하셔야 합니다!!

약정을 취소하지 않고 계속해서 사용하시면 매월 자동으로 결제가 되므로 꼭! 달력에 표시하거나 핸드폰에 일정등록등을 하셔서 한달이 지나기 전에 취소를 하세요~!!

 

 

ms오피스365는 가정용과 개인용, 소기업용 버젼으로 나뉘는데요.

개인용은 (Office 365 Personal) 1년 약정에 89,000원, 1달 약정에 8,900원입니다.

가정용은 (Office 365 Home) 1년 약정에 119,000원, 1달 약정에 11,900원입니다.

ms오피스365는 ms오피스2013과는 달리 약정제 제품으로, 사용하는 만큼만 비용을 지불하면 되는 장점과 함께 1TB의 원드라이브(OneDrive)공간을 사용할 수 있고, 스카이프(Skype)무료 통화 등, 여러가지 편리하고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뉴스에 따르면 마이크로소프트(MS)가 오피스365사용자에게는 클라우드 저장공간을 무제한으로 제공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관련뉴스 - http://www.businesspost.co.kr/news/articleView.html?idxno=5879

 

 

 

 

또한, MS스토어는 ms오피스365외에도 오피스2013, 윈도우8, Xbox, Visual Studio 2013등 Microsoft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MS스토어 바로가기▲

 

 

Posted by 카라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