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수학/예비중학생 수학/중학교 수학 = 노개명수학.'

 

수포자 문제가 심각한 것은 통계로 드러난다. 201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 과목별 점수를 100점 만점 기준으로 환산했을 때 30점 미만을 받은 최하위권 비율은 수학이 34.1%로 국어(4.6%)·영어(7.1%)에 비해 압도적으로 높았다. 입시업체 H교육이 학교 알리미에 공개된 전국 일반고 1658곳의 내신 평균 점수를 분석한 결과 수학 내신이 50점 미만인 경우가 48.1%였다. H교육의 L대표는 “내신 문제는 학교 수업 내용을 바탕으로, 수능에 비해 상대적으로 쉽게 출제하는 경우가 많다”며 “고교생 절반이 수포자란 의미”라고 설명했다. 박근덕 강원도 사내고 수학교사는 “한 반에서 수학을 공부하는 학생이 7~8명꼴”이라며 “대다수 학생은 수학을 ‘외계어’로 듣는 수준”이라고 털어놨다.

 

 


 하지만 수학은 포기할 수 없는 숙제다. 이공계 기초 학문인 데다 사고력 발달에 좋은 점 등은 차치하더라도 당장 입시에서 가장 중요한 과목이기 때문이다. 입시업체 U교육이 지난 5월 수험생 731명을 설문한 결과 가장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과목은 수학(50%)·영어(28%)·국어(10%)·사회(8%)·과학(5%) 순이었다. U교육의 L평가이사는 “예나 지금이나 수학을 포기하고선 원하는 대학에 붙기 어렵다”며 “최근처럼 영어의 경우 만점을 받지 않으면 1등급(상위 4%)에 들지 못할 것으로 예상되는 ‘쉬운 수능’ 추세에선 사실상 수학이 당락을 좌우한다”고 말했다.

출처 : 중앙일보 [꿈꾸는 목요일] 자녀 '수포자' 안 만들려면

 

 

수학 절대 포기하지마세요!

노개명 수학이 개념부터 철저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무료체험교재,무료샘플강의CD 신청바로가기▲

 

 

노개명수학 프로그램의 우수성

 

[노개명]은 사람 이름이 아닙니다.

노트필기비법 + 개념과 원리응용 + 명강사 의 앞 글자를 딴 합성어로서, 수학 상위권으로 가는 가장 빠르고, 가장 확실한 학습 방법임을 강조하는 브랜드명입니다.

 

 노트필기는 시켜보면 시켜 볼수록 가장 학습효과가 뛰어난 학생 주도형 학습방법으로써 마치 <물고기 잡는 방법을 배우는 식>의 학습법입니다.

 

실시간으로 노트필기를 할 때 학생의 집중력은 놀랍게 향상 됩니다.

노트필기는 인간의 기억력의 한계를 극복하는 복습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노트필기는 학습요점을 이해하고, 기억하고, 응용하고, 문제를 해결하는데 탁월한 위력을 발휘합니다.

또한 논리적이고 체계적으로 자기의 생각을 증명하는 서술능력이 놀랍게 향상 됩니다.

따라서 노개명<수학의 모든 프로그램에는 노트필기를 위한 특수 교재가 제공됩니다.

 

 개념과 원리응용은 수학 상위권으로 가는 필수요소입니다.

 

개념과 원리를 응용하는 능력이 있는 학생은 수학공식을 모두 외우지 못해도 문제독해능력이 뛰어나며, 문제의 접근박식의 다양성과 해결능력이 우수합니다.

특히 수학논술(서술/구술) 능력향상은 먼저 개념과 원리이해를 기반으로 응용훈련을 통하여 완성되어집니다.

그러나 개념원리응용력은 노트필기식 학습이 병행될 때 학습효과가 배가됩니다.

 

명강사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학생이 수학을 못하는 것은 100% 선생님 책힘'일 정도로 수학상위권 가는 길은 노트필기식 특수비법과 개념원리응용 주심으로 기또하게 잘 가르치는 명강사가 필수적입니다.

학생이 수학을 못하는 것은 머리가 나빠서가 아닙니다. 학원 과외를 안 시켜 줘서도 아닙니다.

선생을 잘못 만났기 때문입니다.

노개명수학은 국내에서 이미 검증된 명 강사들로 구성되어 자녀를 안심하고 맡길 수 있습니다.

 

 

학습미리보기  

 

노개명수학의 정회원들에게만 제공되는 노트필기 특수교재는 아래의 왼쪽 노트에서 보시는대로 핵심요점 정리르 위한 의도된 주제와 핵심키워드만 제공될 뿐 일반 참고서들과는 완전히 다릅니다. 학생들은 명강사의 강의를 실시간으로 보고 들으면서 잘 유도되어있는 노트필기 특수노트에 강사가 지시하고 강조하는 핵심내용을 직접 필기로 메꾸어 나가기만 하면 됩니다.

 

개념정리

 

개념정리

 

 

서술형문제

 

 

'초등학교 수학/예비중학생 수학/중학교 수학 = 노개명수학'

 

 

 

학습시스템안내

 

학습진행 등에 관한 시스템 안내

 

1. 모든 프로그램은 <노트필기비법>과 <개념과 원리 응용학습법>으로 수업이 진행됩니다.

 

2. 모든 프로그램은 노트필기식 특수교재가 제공됩니다.

 

3. 해당 교재를 구입한 모든 고객은 일체의 추가비용 없이 정회원 자격이 부여되어 회사가 제공하는 다양하고 수준높은 해당 제품의 정회원 서비스를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4. 교재를 구입하신 고객은 먼저 일반회원에 가입하신 후, 회사로부터 정회원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

 

5. 정회원 가입방법은 본사 직영 사업부 또는 전국 지역별 교육본부를 통하여 가입하실 수 있으며, 어느 경우든 동일한 정회원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6. 학습기간 중 동영상 강의가 잘 안보일 경우 본사 고객 관리부로 전화하시면 원격 서비스를 통하여 무상수리 및 최적의 학습시스템으로 무상 셋팅 해드립니다.

 

7. 중학교 수학 교과과정 학년별 문제은행이 제공됩니다.

 

8. 중간고사 기말고사 대비 예상문제와 정답은 시험 1개월 전에 올려드립니다.

 

9. 노개명수학의 학습은 인터넷 온라인 동영상으로 제공되며, 정회원 개인별 학습 히스토리가 모두 저장되어 있어, 교사들은 학생의 학습지도에 참고합니다.

 

10. 자율학습 중 교재내용이나 문제에 대하여 의문사항이 있는 경우, 언제든지 학습질의 코너를 통해 온라인질의하시면 48시간 내에 1:1 무료 첨삭지도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수학/과학)

 

11. 학습 후 성공학습 체험담을 홈페이지를 통해 올려주시면 우수작은 수시로 채택되어 노개명수학 장학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2. 정회원은 추후 회사가 추가로 제공하는 정회원 무료서비스를 품목에 대하여 별도의 비용없이 서비스 혜택을 제공받습니다.

 

13. 정회원 서비스 기간이 만료 된 고객님께서는 연장 서비스를 받기 원하시는 경우, 회사가 정한 저렴한 실비로 정회원 무료서비스 기간을 연장하실 수 있습니다.

 

 

노개명수학 강사/저자 안내

 

 

 

 

 

 

 

 

 

 

노개명 수학 학습성공 체험 후기

 

 

'초등학교 수학/예비중학생 수학/중학교 수학 = 노개명수학'

 

▲무료체험교재,무료샘플강의CD 신청바로가기▲

 

 

 

 

 

 




Posted by 카라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