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를 구매하고 싶은데 일시불로 구입하기엔 너무 부담되고,

할부로 구매하자니 이자가 너무 비싸서 손해보는 느낌이 강하고..

그래서 그런지 요새는 렌터카회사를 이용한 장기렌트도 많이 이용을 하시죠!

 

▲다이렉트 견적 바로가기 클릭▲

 

하지만 장기렌트라는게 좀 낯설기도 하고 주로 회사 사장님이나 간부들이 이용하는 "비싼 서비스 아닌가?"라고 알고계시나요?

또한 장기렌트의 장점이나 할부와의 차이점 등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그렇다면 오늘은  sk장기렌터카에 대한 궁금한 점(제가 궁금한점 위주입니다만..^^;;)을 낱낱이 파헤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SK렌터카 장기렌터카, 그것이 알고싶다! Q&A

 


 

Q sk렌터카와 할부구매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A [신용도]

sk렌터카 장기렌터카 계약 시 최초 신용조회를 하고 있으나, sk네트웍스(주)는 금융회사가 아니기 때문에 신용도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할부시에 하는 신용심사조회는 개인의 신용도에 영향이 있을 수 있습니다.

 

[초기비용]

sk렌터카 장기렌터카 초기에 차량 가의 10% 보증금과 선수금 최소 20% + α를 납부하시면 됩니다.

할부를 이용할 시에는 할부원금 외의 납입금액, 취등록세/공채등의 취등록비용, 최초 보험료 등이 초기 비용으로 필요하여 sk렌터카 대비 두 배 이상의 비용이 필요합니다.

 

[보험료/자동차세]

sk렌터카 장기렌터카에는 보험료와 자동차세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고객은 별도 납부가 불필요합니다.

할부를 이용할 시에는 할부금액 뿐만 아니라 매년 보험료와 자동차세 등의 목돈이 들어갑니다.

 

[LPG차량]

sk렌터카 장기렌터카는 렌터카이므로 LPG승용차량을 제한 없이 이용하여 연료비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할부구매 시에는 일정요건을 갖춘 자(장애인)외에는 LPG승용차량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Q sk렌터카 장기렌터카는 중고차인가요?

A sk렌터카 장기렌터카는 고객이 원하는 차종을 자동차 메이커사에서 구매하여 신차로 대여해 드립니다.

 


 

Q 계약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A sk렌터카 장기렌터카는 계약기간이 3년 또는 4년이며, 계약기간 종료 후에 타시던 차량을 인수 혹은 반납/연장하실 수 있습니다.

 


 

Q 계약 기간 중 다른 차량으로 바꿀 수 있나요?

A 불가능합니다.

다만, 중도해지 후 다른 차량으로 계약하는 방법과 기존 차량을 다른 고객에게 동일계약조건으로 인도한 후 신규계약을 통해 차량을 변경하실 수는 있습니다.

 


 

Q sk렌터카 장기렌터카가 할부보다 비싼거 아닌가요?

 

A sk렌터카 장기렌터카와 할부의 총 비용을 비교해 보시면 쉽게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

sk렌터카 장기렌터카는 선수금 + 월 납입금 총액 + 차량인수가격을 합산하시면 되고,

할부구매는 할부 이용 시 들어가는 총 비용과 sk렌터카 장기렌터카 이용기간과 동일한 기간 동안의 자동차세, 자동차 보험료를 더해 비교해보시면 sk렌터카 장기렌터카가 더 저렴하다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Q sk렌터카 장기렌터카와 리스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A 기본적으로 차량을 소유하지 않는다는 의미에서는 같습니다.

다만, 리스는 금융회사의 금융상품으로 이용하는 것이며 일반 자가용차량으로 이용하실 수 있기에 번호판도 자가용번호판입니다.

그러나 sk렌터카 장기렌터카는 렌터카이기 때문에 '허','하','호'자 번호판이며 LPG차량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 렌터카이기때문에 리스보다 비용적인면에서도 월등히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Q 계약 종료 후 차량을 인수하고 싶은데 인수 금액은 어떻게 되나요?

 

A 인수금액은 차종에 따라 다음과 같습니다.

[휘발유 / 경유 / LPG승합차량]

- 3년 계약 시 : 신차 가격의 45%

- 4년 계약 시 : 신차 가격의 35%

[LPG승용차량]

- 3년 계약 시 : 신차 가격의 35%

- 4년 계약 시 : 신차 가격의 25%

 


 

Q 사고발생시 사고처리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사고 발생시 24시간 고객Care Center(1599-9111)로 전화하시면 모든 처리를 도와드립니다.

비상주유, 견인, 배터리 충전 등 긴급출동이 필요한 사항도 고객케어센터로 연락 주시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Q 일반 자동차 보험처럼 긴급출동 서비스가 가능하나요?

 

A 전국 800여개의 긴급출동서비스 네트워크가 24시간 대기하고 있으며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비상급유 서비스 (3리터까지,휘발유 차량 기준)

- 잠금장치 해제 서비스

- 배터리 충전 서비스(단, 배터리 교환시 배터리 금액은 고객부담)

- 타이어 펑크 교체 서비스(예비타이어)

- 긴급 견인 서비스(고속도로 견인포함, 10km까지 운행하며 이 후 거리는 실비처리 함) 

 


 

Q 차량구매시에 받는 소모품 교환 쿠폰이나 무상보증 기간도 동일한가요?

 

A 네, 동일합니다.

sk렌터카 장기렌터카를 이용하여도 제조사에서 명기한 무상보증기간과 소모품 교환 쿠폰을 모두 지급해 드립니다.

 


 

Q 계약시 어떤 서류가 필요한가요?

A 구비서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 개인 : 인감증명서(인감도장), 재직증명서,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주민등록등본, 운전면허증사본, 계좌이체통장사본, (재산세완납증명서, 건물/토지 등기부등본)

- 개인사업자 : 사업자등록증사본, 인감증명서(인감도장), 소득증명원, 주민등록등본, 운전면허증사본, 계좌이체통장사본, (재산세완납증명서, 건물/토지 등기부등본)

 


 

Q 계약 후 신차 인도시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A 계약 체결 및 보증금 납부 이후 시점부터 약2주~1개월 정도 소요됩니다.

단, 옵션이나 색상선택 또는 자동차메이커사의 생산일정에 따라 기간이 더 늘어날 수 도 있습니다.

 


 

Q sk렌터카 장기렌터카로 이용가능한 차량은 무엇인가요?

 

A 현재 현대, 기아, 르노삼성, 쉐보레, 쌍용 국내 전 자동차회사에서 생산되는 15인승 미만 전 차량이 가능하며 원하시는 차량 색상 및 옵션의 선택도 가능합니다.

단, 차량 중 VAN모델 및 코란도 스포츠등과 같은 모델은 화물용으로 분류되기 때문에 렌탄서비스 이용불가합니다.

(2012. 8월 기분 하이브리드 차량은 일시적으로 선택이 불가하오니 이용에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세요? 지금 바로 무료 상담 신청을 남겨보세요~! 

▲상담신청 바로가기 클릭▲

 

 

 

* 같이 읽으시면 좋은글 : sk렌터카 장기렌터카 가격과 강력한 멤버십혜택

 

 

 

 

 

 




Posted by 카라멜
,